Blog
본부 소식

프로젝트 봄, 2019년도 IAPB CoM에 다녀오다

이번 10월 7-8일에 탄자니아 다르 에스 살람에서 열린 국제실명예방위원회(IAPB) Council of Members (CoM)에 프로젝트 봄이 다녀왔습니다.

많은 회원기관들이 모여 안보건 현황과 실제 운영하고 있는 안보건사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유익하고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프로젝트봄LabSD가 주관하는 Korea section이 특별히 마련되어 프로젝트봄이 당당하게 회의의 스폰서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프로젝트 봄에서 수행 중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삼성전자 임직원 지정기탁사업 “EYELIKE 플랫폼을 활용한 베트남 중북부지역 안보건 증진사업”과 LabSD의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안보건 증진 사례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며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었습니다.

여러 해외 안보건 전문가들 앞에서 당당히 새로운 기술을 통한 안보건 관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프로젝트봄과 Lab SD 멤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IAPB COM 마지막 날에는 총 여덟 명의 Eye Health Hero 시상식 (클릭하시면 IAPB의 홈페이지 글로 이동합니다)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올라왔던 Eye Health Hero를 기억하시나요? 프로젝트 봄의 이상미PM도 올해 Eye Health Hero 수상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죠!

 

베트남에서 수행하는 사업에 대한 이상미PM의 간략한 발표와 인터뷰 이후에 이어진 대망의 수상자 포토타임 🙂

 

그럼 이상미PM의 수상소감 전달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프로젝트봄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상을 받게 된 것을 알고부터, 상을 받은 지금까지 Eye Health Hero라는 이름에 걸맞는 사람인지 스스로를 참 많이 되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부족함이 많겠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진정한 Hero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미PM-